닫기

  • [공지] PC 존플레이어 재설치 방법

    PC 수강 시, 존플레이어 설치 불가 또는 강의 재생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 존플레이어를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파일 주소
    https://home.imgtech.co.kr/ZoneMediaPlayer/site/basic40/download/setup.exe

    1. 모든 윈도우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 재부팅 후, 진행해 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2. 좌측 하단의 시작단추 1.png 를 선택한 다음, '설정'을 선택합니다.
       -> PC 환경에 따라 '시작단추'의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01.png

      

    3. '설정' 창에서 '앱'을 선택합니다.

    02.png

    4. 좌측 목록에서 '앱 및 기능' 을 선택한 다음, 
       우측 목록에서 존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선택 후, '제거'를 선택하여 존플레이어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존플레이어의 앱 명칭은 설치 시기 및 브라우저에 따라, 
           Zone Player 1.7 또는 Zone@P{layer BASIC (skin 36-42) 1.0 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03.png


    5. 존플레이어 제거 후, 아래의 주소를 통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 
       Setup.exe 설치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04.png


    6. 설치완료 후,
    크롬 또는 엣지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자세히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 후,
       배울학에 접속하여 강의를 수강해 주시기 바랍니다.

    05.png


    ※ 위의 방법으로도 정상적인 수강이 불가능할 경우, 
        배울학 고객센터 1644-4613으로 유선문의주시거나, 1:1 자유·상담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수강] 수강가능 환경이 어떻게 되나요?

    Windows 7 이상 버전 기반의 PC와 
    안드로이드 Jelly Bean, IOS 7.0 이상 기반의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서 수강 가능합니다.

    PC는 최대 3대, 모바일은 최대 2대 까지 수강 가능하며,
    PC는 스트리밍 수강만, 모바일은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수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다운로드 수강 시에도 수강내역 확인을 위해 온라인 연결은 필수입니다.

    인터넷 연결은 최소 3MB/S 이상의 속도에서 끊김없이 수강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하 브라우저에서는 수강이 불가능하며,
    PMP, PDA 등 안드로이드 또는 IOS 기반이 아닌 모바일 기기에서도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Mac 관련 기기는 동영상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동영상 수강]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수강해야 하나요?

    모바일 수강의 경우, 수강을 위한 별도의 배울학 어플이 필요하지 않으며,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배울학에 접속하신 후, PC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수강 시, 존 플레이어 어플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 후,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등록을 위한 별도의 과정없이, 수강하신 기기가 자동으로 모바일 기기로 등록되며,
    최대 2개의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 [동영상 수강]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MAC OS 에서 강의 수강을 시도하였거나,
    이전 설치에서 설치 중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indows OS에서 크롬 또는 Internet Explorer 최신 버전으로 수강해 주시기 바라며,
    크롬 또는 Internet Explorer 최신버전에서도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상단 공지의 "PC 존플레이어 재설치 방법"을 확인하여
    재설치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수강] 재생 화면이 검게 나오고, 하단 콘솔이 보이지 않습니다.

    해당 증상은 PC에서 존플레이어 설치 중,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상단 공지의 "PC 존플레이어 재설치 방법"을 확인하여
    재설치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수강] 수강기기가 초과되었다고 나옵니다.

    해당오류는 인증된 강의 수강기기 대수가 제한된 대수를 초과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배울학의 강의 영상은 PC는 최대 3대, 모바일은 최대 2대 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는 안드로이드 또는 IOS 환경의 스마트폰 / 태블릿PC를 의미합니다.
    (윈도우 기반의 태블릿 PC는 PC로 인식됩니다.)

    등록된 기기를 변경하고자 하는 수강생 분들은
    유선전화 1644-4613 또는 자유·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잦은 기기변경 요청의 경우,ID 불법공유가 의심되어
       기기변경에 대한 자료를 요청하거나 수강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